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충분히명랑한코브라
50대 직장인입니다.
매년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라고 연락이 오는데 꼭 해야 하는건지?
매년 연말에 연말정산을 하는데 , 또 해야 하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문용현 세무사
세무회계문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근로소득만 있다면 안하셔도 됩니다. 만약, 대상일 경우 신고기한 이내에 하지 않을 경우 무신고가산세와 납부지연가산세 등이 부과될 수는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