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아하아멘
제가 배가 많이 나왔습니다.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방법좀알려주세요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식탐에 무너져서ㅠㅠ 다이어트가 이렇게 힘든건 이번에 처음알았네요ㅠㅠ제가 배가 많이 나왔습니다...ㅜㅜ.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방법좀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단백질, 채소, 건강한 지방을 포함한 균형 잡힌 식사가 좋습니다. 운동은 유산소 운동(걷기, 조깅)과 근력 운동(스쿼트, 푸시업)을 병행하면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