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미책임감을가진닥스훈트
채택률 높음
진짜 너무힘드네요 돈이사람을변화한건지
저는 결혼한지 이제 4게월정도되어가는 새신랑입니다
혼자일을하다보니 집세나 생활비는 당연히 제가 감당하고 있습니다 두달간 생활비나 집세관리를 상대에게 맡겼는데 항상 빵구가나고 저도모르는돈이세나가는 경우가 많아 이번달부터 제가관리를 하려하는데 그건또 석연치않은지 자꾸 제 통장에손을대려하고 돈을 가져가려고합니다 일을 안하고 집에서 가사하는거 힘든거 저도 알고 저도 혼자살면서 해봣을때 두배로힘들다는거 이해합니다 그치만 정도가 너무지나치고 틈만나면 헤어지자는말을 달고삽니다 이게 돈이문제인건지 사람이문제인건지 너무 후회스럽고 힘듭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