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명절이나 절기에따라 먹는 음식이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동지에는 팥죽 , 추석에는 송편 , 설에는 떡국 등..
동지는 귀신을 쫓는 이유로 먹는다는것은 알고 있는데...
명절이나 절기에 따라 대표하는 음식이 있는데 이런 대표 음식이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명절이 있는 계절에 얻을 수 있는 재료때문인가요? 동지날 처럼 다른 이유가 있어서 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동지에는 팥죽 , 추석에는 송편 , 설에는 떡국 등..
동지는 귀신을 쫓는 이유로 먹는다는것은 알고 있는데...
명절이나 절기에 따라 대표하는 음식이 있는데 이런 대표 음식이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명절이 있는 계절에 얻을 수 있는 재료때문인가요? 동지날 처럼 다른 이유가 있어서 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