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개인회생 할 때 소득관련해서 질문드려요!
회생 준비하고있습니다.
1. 제가 일한 시간만큼 급여를 받는 구조이고 계약직입니다.
원칙대로라면 월에 일한 시간만큼 월별로 받아가게 되는데,
계약기간동안 일하게 될 총 시간을 월로 분할하여 받고 있습니다.
그게 계약서에도 그렇게 되어있는데 법원에서 볼때는 문제 없을까요?
2. 다음계약건 진행도 있는데, 시급은 그대로인데 회사측에 월 급여소득을 낮춰서 분할로 받는것을 이야기드려보려 합니다. 갑자기 낮게 책정되면 법원에서 문제삼나요?
3. 지금은 급여소득이 380만원 정도이고, 11월부터 급여소득이 270으로 조정될것 같습니다. 그럼 회생 진행을 11월 부터 들어가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지금부터 진행해둬도, 계약서만 있다면 변제금은 270 기준으로 될 수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