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중학교 2학년의 당뇨 기준은 뭔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15
안녕하세요.호화로운 하마입니다.
중학교 2학년인데 단걸 너무 많이 먹어요.
진짜 단것만 먹어요
쉬지않고 간식을 먹습니다(아이스크림,음료수,사탕등등)
너무 걱정되는데 검사를 받아보라고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5
안녕하세요.호화로운 하마입니다.
중학교 2학년인데 단걸 너무 많이 먹어요.
진짜 단것만 먹어요
쉬지않고 간식을 먹습니다(아이스크림,음료수,사탕등등)
너무 걱정되는데 검사를 받아보라고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