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단거 많이 먹으면 정말 당뇨에 걸리나요?
제가 군것질을 너무 좋아하는데 특히 사탕 젤리 이런 종류를 정말 좋아합니다 근데 자꾸 주위에서 그렇게 많이 먹으면 당뇨에 걸린다고 그만 먹으라고 말리더라고요 그렇다고 밥을 안먹는건 아닙니다 밥도 먹고 군것질도 하는데 정말 단거 많이 먹으면 당뇨에 걸리나요? 만약 걸린다면 대체 얼만큼만 먹어야 당뇨에 안걸릴수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제가 군것질을 너무 좋아하는데 특히 사탕 젤리 이런 종류를 정말 좋아합니다 근데 자꾸 주위에서 그렇게 많이 먹으면 당뇨에 걸린다고 그만 먹으라고 말리더라고요 그렇다고 밥을 안먹는건 아닙니다 밥도 먹고 군것질도 하는데 정말 단거 많이 먹으면 당뇨에 걸리나요? 만약 걸린다면 대체 얼만큼만 먹어야 당뇨에 안걸릴수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