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검소한늑대134
채택률 높음
여자친구를 부를 때 호칭 괜찮은지 판단 부탁드립니다.
저는 여자친구가 너무 좋고 아기 같아서 여자친구를 내새끼 아니면 우리애기라고 부르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부르시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부르는게 오글거리지는 않을지도 궁금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검소한늑대134
저는 여자친구가 너무 좋고 아기 같아서 여자친구를 내새끼 아니면 우리애기라고 부르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부르시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부르는게 오글거리지는 않을지도 궁금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