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평소에 초코렌즈 14.0을 끼고 다니는데 다들 좀 크다길래.. 13.6 정도로 줄이려는데 큰거만 끼다보니 적응이 안될거 같아요 ㅠㅠ 어떡하죵…
1개의 답변이 있어요!
13.6짜리도 종류에 따라 커보이는거 있어요. 렌즈 전문점 가셔서 이것 저것 다 시착해보시고 고르시는걸로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금방 또 새로운 분위기로 익숙해져요 걱정마세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