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코로나시대로 바뀌고 워터파크 가보신적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아이가 워터파크를 너무 좋아하는데 코로나시대로 바뀌고 한번도 데리고 가지를 못했어요.실내마스크 해제 된 요즘 워터파크도 마스크 안쓰고 들어가시나요?좀 아직 실내에서도 마스크를 써야 한다고 생각이 들어 아직까지 가기 좀 그런데 최근에 다녀오신분 있으시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아이가 워터파크를 너무 좋아하는데 코로나시대로 바뀌고 한번도 데리고 가지를 못했어요.실내마스크 해제 된 요즘 워터파크도 마스크 안쓰고 들어가시나요?좀 아직 실내에서도 마스크를 써야 한다고 생각이 들어 아직까지 가기 좀 그런데 최근에 다녀오신분 있으시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