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계약직은 이직과 신입 지원 시 도움이 안되나요
제가 원하는 직무가 신입을 잘 뽑지 않는 편이고,
저는 진행한 프로젝트는 많은데 실무 경험이 없어서
1-2년정도 경력을 쌓은 후에 이직이나 신입으로 쓰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비슷한 직군에서 2년 계약직으로 사람을 뽑고 있더라구요..(2년 후 정규직 전환 가능성 ㅇ) 저는 계약직도 제 핏이랑 맞기만 하다면 가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계약직 경력은 같은 계약직으로 쓰지 않는 한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학교 선배들이 그럽니다 ㅜ 혹시 잘 아시는 분들이 계실련지요…?! ㅜ 이십대 중후반을 바라보고 있어 진지한 대답과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