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자들의 마음은 원래 그런건지 모르겠네요
모임에서 그냥 단순히 친하게 지낼때는 개인적으로 연락해서 심심하다 만나자 술마시자해서 둘이 자주 만났는데 그러다 정이 들었는지 제가 그 애한테 연락을 했더니 갑자기 피하는거 같길래 물어보니 제가 부담스럽다네요.. 이건 뭘까요? 그럼 그 동안 저한테는 왜 그런건지.. 내로남불같은 느낌이 들긴합니다. 본인이 연락해서 만나자는건 괜찮고 내가 연락하는건 부담스럽다니 당황스럽네요. 현재는 연락안하고 오는 연락도 씹고 있는 상태입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