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제일달달한도미
성별
남성
나이대
50대
손바닥 가렵고 .. 피부과 가도 약 먹을 때만 효과있고 약발 떨어지면 그대로 ..
사람들 말로는 완치는 불가하다는데 이게 맞는 말인가요?
그리고 컨디션 안 좋을때도 같은 현상인데
어떤지 궁금합니다.
습기있는날은 더 가려워요. ㅠ.ㅜ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