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기납부세액에 대해 질문드립니다.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신고서 작성 중 기납부세액이라는 칸이 있고 원천징수세액입력이 있어사 눌렀더니 제 사업 소득 원천징수액 불러오기 눌러서 등록하고 적용하니 환급금액이 달라지던데 건드리면 안되는건가요..?
그냥 불러와서 넣어도 되는거죠..?
세금·세무
신고서 작성 중 기납부세액이라는 칸이 있고 원천징수세액입력이 있어사 눌렀더니 제 사업 소득 원천징수액 불러오기 눌러서 등록하고 적용하니 환급금액이 달라지던데 건드리면 안되는건가요..?
그냥 불러와서 넣어도 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