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채택률 높음
흰머리는 뽑아줘야 되나요? 그냥 둬야 하나요?
나이가 먹다보니 새치가 자꾸 생깁니다.
아이들에게 흰머리 뽑으라고 하는데요.
얼마 안가서 또 흰머리가 생기거든요.
보기 싫어서 뽑아달라고는 하는데 아이들도 뽑기 싫은가보네요.
새치가 생기면 뽑아야 되나요? 그냥 둬야 되나요?
생활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나이가 먹다보니 새치가 자꾸 생깁니다.
아이들에게 흰머리 뽑으라고 하는데요.
얼마 안가서 또 흰머리가 생기거든요.
보기 싫어서 뽑아달라고는 하는데 아이들도 뽑기 싫은가보네요.
새치가 생기면 뽑아야 되나요? 그냥 둬야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