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학교 진로 고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 저는 20살 게임콘텐츠학과 대학생 새내기입니다 학기 초만 해도 수업도 안 빠지고 잘 가고 과제도 잘 제출하고 했어요
그런데 어느날 평소처럼 전공수업을 듣다가 갑자기 수업시간에 내주시는 수업과제가 엄청 하기가 싫은거에요 갑자기 그때 과가 나랑 안 맞는것 같다는 생각,과가 적성에 안 맞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 이후로 수업도 가기 싫어지고 수업도 계속 빠지고 과제도 아예 안 하고 이제는 시간표만 봐도 수업이 너무 가기가 싫어졌어요 그렇다고 전과를 하기에도 뭔가 애매한거에요 아직 1학년 1학기 밖에 안 다녔고 아직 과에 과련해서 못 배워본게 많은데 1학기 다녀봤는데 적성에 안 맞는것 같다고 바로 전과하는게 맞을까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리고 정말 이 학과가,게임개발이 정말 내 적성에 안 맞는건지도 아직 명확히 확신이 안 들어요 그래서 바로 전과를 하기에도 꺼려져요… 그리고 만약 전과를 한다고 해도 어디 학과로 전과를 해야할지도 모르겠어요
남들은 다 진로를 정해서 그걸 이루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데 저는 아직 나의 명확한 직업이나 진로도 정하지 못 한것 같아요저도 빨리 나의 명확한 직업,진로를 정해서 그걸 이루기 위해서 노력하는 삶을 살고싶네요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