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학교 전과 고민… ㅠ 도와주세요 ㅠㅠ
현재 20살 대학생입니다 이제 1학년 1학기가 끝났습니다 제가 학기 초반에만 해도 수업도 안 빠지고 잘 참여하고 과제도 잘 제출하고 그랬는데 어느순간 부터 전공 수업을 듣다가
과가 저랑 안 맞는것 같다는 생각,적성에 안 맞는것 같다는 생각,이 길이 정말 맞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수업시간에 내주시는 수업과제도 엄청 하기가 싫어지더라구요 그러다보니까 자연스럽게 수업도 계속 빠지게 되고 과제도 아예 안 하게 되게 되더라구요… 여기까지만 보면 당연히 전과를 해야하는게 맞잖아요 그런데 그렇다고 전과를 하기에는 아직 1학년 1학기 밖에 안 다녔고 아직 못 배워본게 많은데 1학기만 다녀본 바로 적성에 안 맞는것 같다고 바로 전과하는게 맞을까요?… 그리고 만약 전과를 한다고 해도 어디과로 전과해야할지도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