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부서 직원한테 함부로 말하는 상사때문에 고민이내요?
질문 그대로 항상 자기 멋대로 입니다
나이도 많지는 않은대 매사 말도 짧고 남의 의견은아랑곳 하지않고 처리합니다
이런 사람과 계속일해야 하는게 짜증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질문 그대로 항상 자기 멋대로 입니다
나이도 많지는 않은대 매사 말도 짧고 남의 의견은아랑곳 하지않고 처리합니다
이런 사람과 계속일해야 하는게 짜증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