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소통남
채택률 높음
제가 성격이 유하다보니 아랫직원한테 지시하면 말을 잘듣지않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직원간의 감정싸움을 워낙싫어하기에 좋게좋게 해결하려는데 아랫직원한테 지시하니
왜 제가 하냐면서 반발하는데 제가 나쁘게말하면 만만하기때문일건데 화를 내야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소통남
직원간의 감정싸움을 워낙싫어하기에 좋게좋게 해결하려는데 아랫직원한테 지시하니
왜 제가 하냐면서 반발하는데 제가 나쁘게말하면 만만하기때문일건데 화를 내야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