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머리 셀프 재염색 주기 어떻게 되나요?
머리가 검은색이라서 3년만에 브라운으로 셀프염색을 했습니다. 머리가 너무 뜨겁길래 빨리 물로 머리감아서 염색이 잘안됬는지 염색한티가 안나요. 다시염색하려면 어느정도 텀두고 해야되나요? 다음날 바로하면 머리 손상이 심할거 같은데 바로 해도 되나요? 아님 일주일정다 텀을 둬야됙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머리가 검은색이라서 3년만에 브라운으로 셀프염색을 했습니다. 머리가 너무 뜨겁길래 빨리 물로 머리감아서 염색이 잘안됬는지 염색한티가 안나요. 다시염색하려면 어느정도 텀두고 해야되나요? 다음날 바로하면 머리 손상이 심할거 같은데 바로 해도 되나요? 아님 일주일정다 텀을 둬야됙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