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KB손해보험에서 가입한 실비

2012년 3월 KB손해보험에서 가입한 실비인데요

췌장암 말기로 호스피스 병원에 입원하려는데 하루 지급되는 보상금액이 정해져 있을까요?? 하루 50만원이라고 들은것 같아서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원태 보험전문가입니다.

    실비가입자가 입원하여 치료한다면 통원의료비한도가 아닌 입원의료비로 보상이 됩니다 보험사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급여부분과 비급여부분으로 나누어 본인부담금을 공제한후 보상이 이루어집니다 자세한건 가입한 보험의 약관을 참고하시거나 담당설계사에게 알아보시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연주 보험전문가입니다.

    12년3월이면 2세대실손입니다.

    건강보험에 특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입원의료비 한도는 5천만원 입니다. 최초입원일로부터 365일을 보장하고 후 90일면책 입니다.

    입원료는 호스피스병동에도 기준병실, 특실, 1인실 등이 있으니

    기준병실이면 입원한도내에서 보상하고, 상급병실이라면

    기준병실차액의 절반을 보상하고 한도는 1일 10만원 입니다.

  • 안녕하세요. 최종호 보험전문가입니다.

    우선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일단 약관상 호스피스 하루 50만원 조항이 없습니다~

    연간 5000만원 한도내에서 자기부담금 제외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급병실이면 하루 한도 10만원 내에서 보상이 가능합니다

    호스피스병원에 옮겨가기전에 치료받는 대학병원에서 충분한 환자에 대한 서류와 전원의뢰서 등을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건 아니지만 이때 당시의 시점의 약관을 찾아서 한번 더 검토해본거라 실제 가입한 약관도 같이 비교해보시면 정확합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논란의 소지 없이 가능여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 안녕하세요. 이태현 보험전문가입니다.

    입원에 대한 한도와 통원에 대한 한도가 각 다릅니다.

    정확한 것은 확인해야 하지만 질문자님께서 알고계시는 한도는

    일일 통원한도로 보입니다

    당시 실손의료비는 입원/통원한도에 대하여

    각각 설정을 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5천만원 적게는 3천만원에 대한 입원한도 일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성심성의것 도와드리겠습니다.

    모쪼록 쾌유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