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조용히빡친붕어빵
채택률 높음
부모님은 한 달에 몇 번 정도 찾아뵙는 것이 적당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직장과 육아 등으로 바쁘다 보니 부모님을 자주 찾아뵙기가 쉽지 않습니다. 어떤 분들은 자주 얼굴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고, 어떤 분들은 횟수보다 평소 연락과 마음이 더 중요하다고 말씀하시는데요. 여러분은 부모님을 어느 정도 주기로 찾아뵙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하시나요? 300자 내외 의견이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조용히빡친붕어빵
직장과 육아 등으로 바쁘다 보니 부모님을 자주 찾아뵙기가 쉽지 않습니다. 어떤 분들은 자주 얼굴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고, 어떤 분들은 횟수보다 평소 연락과 마음이 더 중요하다고 말씀하시는데요. 여러분은 부모님을 어느 정도 주기로 찾아뵙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하시나요? 300자 내외 의견이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