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은 한 달에 몇 번 정도 찾아뵙는 것이 적당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직장과 육아 등으로 바쁘다 보니 부모님을 자주 찾아뵙기가 쉽지 않습니다. 어떤 분들은 자주 얼굴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고, 어떤 분들은 횟수보다 평소 연락과 마음이 더 중요하다고 말씀하시는데요. 여러분은 부모님을 어느 정도 주기로 찾아뵙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하시나요? 300자 내외 의견이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부모님과 거리가 가까우면 그래도 많이 보시는것이 좋고 거리가있다면 3달에 한두번은 가는것이 좋을것같습니다.먹고살기쉽지않아서 가는것이 쉽지않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부모님을 찾아뵙는 거믄 몇번이 중요하지않아요 그냥 시간 될때마다 마음이 동할때마다 찾아뵙는것이 맞는것 같아요 시간이 여의치 않으시면 전화라도 틈틈이 자주 드리고하는게 맞아요 저는 부모님 두분다 일찍 돌아가셔서 넘 후회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계실때 후회가 되않으시도록하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