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청렴한상사조45
뇌졸중 환자에게 토마토 섭취가 좋은 영향을 끼치나요?
아는 분께서 뇌졸중에 걸리셨는데 이번에 찾아뵙게 되었는데 선물로 뇌졸중에 좋다고 하는 토마토 좋은 것을 선물하려고 합니다 뇌졸중 환자에게 토마토 섭취가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뇌졸증이 있으신 분에게 토마토를 선물 하시려고 하시는거군요.
토마토는 뇌건강에 좋은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토마토 하루에한개 정도 꾸준히 드시면 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