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당 영양사가 하는 일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식당 영양사가 하는 일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일주일 기준으로 영양 잡힌 식사 식단을 짜는 일을 하시는지,
음식의 레시피를 만들어 주시는지, 직접 요리도 하시는지, 관리감독을 하시는 분이신지
제가 잘 모르지만 궁금해져서 여쭈어 봅니다!
영양사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안녕하세요~ 식당 영양사가 하는 일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일주일 기준으로 영양 잡힌 식사 식단을 짜는 일을 하시는지,
제가 잘 모르지만 궁금해져서 여쭈어 봅니다!
영양사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