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많이정갈한간장게장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얼굴에 점이 여러 개 있는데 그 중에서 턱에 좀 튀어나온 점이 하나 있어요. 이거 레이저로 빼고 싶은데 여름에 빼도 괜찮을까요? 자외선 때문에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문수 의사
포항공대 화학공학과
∙
안녕하세요.
요즘은 레이저 기기가 워낙 좋아져서 여름철에도 점을 빼는 데 큰 무리가 없답니다.
다만 여름에는 땀이 많이 나고 자외선이 강하기 때문에 시술 후 관리에 조금 더 신경을 써주셔야 해요.
상처가 아물 때까지 재생 테이프를 잘 붙여주시고 외출하실 때는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땀으로 인해 염증이 생기지 않도록 세안 시에도 주의하신다면 깨끗한 피부를 충분히 만드실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48베리 받았어요.
3.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