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기발한무당벌레114
25.04.13
간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 있을까요?
요즘에 간이 안좋아져서 그런지 술도 줄이고 있고 식습관도 조금씩 고치기 시작하고 있는중인데 혹시 간건강에 도움이 될 만한 음식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4.14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간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재료로는
강황, 도라지, 표고버섯, 콩나물 등이 대표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