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유연한풍뎅이108
유연한풍뎅이10822.10.29
다이어트식단중 단백질 섭취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닭가슴살. 달걀. 두부. 두유 말고 다른 단백질 섭취할수있는 음식 추천 부탁드립니다~
너무 먹었더니 질려서 못먹겠어요~
감사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3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은 닭가슴살 달걀 두부 두유 뿐 아니라
우유 치즈 돼지고기 소고기 양고기 오리고기 콩 굴 꽃게 회 생선 해산물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