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구토와 두통은 어떤 과에서 진료 봐야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
밥 먹고 나면 메슥거려서 자주 구토하고 오른쪽 머리에 두통이 심한데 어떤 과에서 진료를 봐야하나요?
구토 관련해서는 내과에서 내시경 해봤지만 특별한 이상은 없었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
밥 먹고 나면 메슥거려서 자주 구토하고 오른쪽 머리에 두통이 심한데 어떤 과에서 진료를 봐야하나요?
구토 관련해서는 내과에서 내시경 해봤지만 특별한 이상은 없었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