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한결같은거미212
저탄고지 다이어트 건강에 이상 없을까요?
다이어트를 해야하는데 연예인들이 저탄고지를 많이한다고하더라구요
그렇게 하면 건강에는 이상이 없을까요?탄수화물도 우리 몸에 필요한데말이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저탄고지 다이어트는 아무래도 일시적으로 몸에 있는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서는 굉장히 괜찮은 다이어트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위가 약하거나 영양이 부족한 사람들이 하기에는 조금 위험한 다이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