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검소한왈라비269
국공립 어린이집 신청하려면 최소 몇년 전 부터 예약해야 하나요? 태어나자마자 예약을 거는 부모들도 있던데 지역마다 다른건지 궁금합니다. 만약 예약을 한다면 보통 몇월부터 예약신청을 받나요?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국공립 어린이집은 보통 생후 1년 전부터 예약을 시작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태어날 때부터 대기 등록을 할 수 있는 경우도 있으나 이는 지역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출생 후 6개월에서 1년 내에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은 매년 11월에서 12월 사이에 진행되는 경우가 많으며 다음 해 3월부터 입소할 아이들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습니다. 참고하세용!!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