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무엇이든지궁금해하는물음표???
다이어트 하기 위해서는 음식 조절 운동 어떤 것이 더 좋은가요?
요즘에 다이어트 관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많이 해 보려고 노력을 하는데요. 어떤 사람은 운동이 제일 좋다. 어떤 사람은 음식 조절 하는 것이 제일 좋다. 이렇게 이야기 하는데, 어떤 것이 더 좋은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에는 음식 조절과 운동 둘 다 중요하며 음식 조절을 통해 칼로리를 줄이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지만, 운동은 기초 대사량을 높이고 체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론적으로, 음식 조절과 운동을 함께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균형 잡힌 식사와 규칙적인 운동을 병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