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유플러스1기가인터넷와이파이가입했는데 속도가 400메가나와요
유플러스1기가인터넷와이파이가입했는데 속도가 400메가나와요 wifi6라고 나오는데 1기가면 최소 700메가이상 나와줘야되는거아닌가요 1기가 가입인데 500메가짜리쓰는거랑 뭐가 다른건지 싶네요.. 유선은 800메가나오는데 무선와이파이 온게 400메가로만잡히네요
생활
유플러스1기가인터넷와이파이가입했는데 속도가 400메가나와요 wifi6라고 나오는데 1기가면 최소 700메가이상 나와줘야되는거아닌가요 1기가 가입인데 500메가짜리쓰는거랑 뭐가 다른건지 싶네요.. 유선은 800메가나오는데 무선와이파이 온게 400메가로만잡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