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ISA계좌에서 수익률 세금이 이게 맞나요..?
안녕하세요 뭐 좀 궁금해서 테스트해본다고 ㅠㅠ ISA계좌에서 종목 2주만 사서 200원 이익보고 바로 팔았습니다 어쨋든 ISA계좌는 해지를 해야 수익금까지 나온다는 건 알고 있습니다만 200원 아니고 세금이 163원에 손익은37원으로 뜨는데 이게 맞나요....?? 제가 좀 잘몰라서 그런데 친절한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ㅎ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뭐 좀 궁금해서 테스트해본다고 ㅠㅠ ISA계좌에서 종목 2주만 사서 200원 이익보고 바로 팔았습니다 어쨋든 ISA계좌는 해지를 해야 수익금까지 나온다는 건 알고 있습니다만 200원 아니고 세금이 163원에 손익은37원으로 뜨는데 이게 맞나요....?? 제가 좀 잘몰라서 그런데 친절한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ㅎ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