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신박한까마귀
요즘 소화가 너무 안되는거같은데 어떤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온화한돌고래유니파파입니다
요즘따라 소화가 너무 안되는것같은 느낌이드는데 소화가 잘되려면 어떤방법이 있는지 추천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소화가 안된다면 너무 심각할 경우 병원에 가보셔야 해요
그러나 자체적으로 관리를 하신다면
시중에 나와 있는 효소를 하나 드셔 보세요
만약 탄수화물이 소화가 안되면 아밀라아제 부분이 높은거
단백질이 잘안되면 프로테아제 함량이 높은걸 선택하세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소화가 잘 되지않는 다면 음식을 섭취한 후 가벼운 산책을 추천드리며 식사시간을 충분히 가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