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을때부터 염색을 하기시작하면 탈모가 빨리올수가 있나요?

머리에 흰머리인 새치가 젊을때 너무 많아서 염색을 일찍 시작하면 나이 들어서 탈모가 빨리 진행될수가 있을까요? 머리카락이 약해진다는데 맞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따뜻한원앙279입니다.

      염색을 너무 자주하면 두피에 좋지는 않습니다.

      탈모가 올수도 있고 머릿결이 나빠져서 안좋은 영향이 더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 안녕하세요. 새까만알파카86입니다.

      네 맞습니다. 염색과 탈색을 하게되면 아무래도 두피에 자극이 가게 됩니다. 따라서 모발이 약해지거나 탈모가 시작될 수도 있으니 조심해주세요 .

    • 안녕하세요. 세상을배우는사람입니다.



      염색 약을 사용하게 되면 모발 손상과 두피 손상이 올 수 있습니다


      먹물이나 이런 걸로 염색하고 모발 두피 관리 신경쓰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믿음직한지식답변가입니다.

      맞습니다 염색약이 두피에 매우 안좋은 영향을 끼치기 떄문에 잦은 염색은 매우 안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멍멍뭉이입니다.

      너무 자주되는 염색은 모발을 상하게 할 수 있습미다

      답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