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단팥소보로크림빵
머리에 흰머리인 새치가 젊을때 너무 많아서 염색을 일찍 시작하면 나이 들어서 탈모가 빨리 진행될수가 있을까요? 머리카락이 약해진다는데 맞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따뜻한원앙279
안녕하세요. 따뜻한원앙279입니다.
염색을 너무 자주하면 두피에 좋지는 않습니다.
탈모가 올수도 있고 머릿결이 나빠져서 안좋은 영향이 더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응원하기
똑똑한독수리142
안녕하세요. 새까만알파카86입니다.
네 맞습니다. 염색과 탈색을 하게되면 아무래도 두피에 자극이 가게 됩니다. 따라서 모발이 약해지거나 탈모가 시작될 수도 있으니 조심해주세요 .
자유로운흑마늘28
안녕하세요. 세상을배우는사람입니다.
염색 약을 사용하게 되면 모발 손상과 두피 손상이 올 수 있습니다
먹물이나 이런 걸로 염색하고 모발 두피 관리 신경쓰시길 바랍니다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믿음직한지식답변가입니다.
맞습니다 염색약이 두피에 매우 안좋은 영향을 끼치기 떄문에 잦은 염색은 매우 안좋습니다!
안녕하세요. 멍멍뭉이입니다.
너무 자주되는 염색은 모발을 상하게 할 수 있습미다
답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