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미국과일본으로 반도체회사들이 모이고있는데요,
대한민국은 세계반도체제조회사및 장비,소재업체 대한민국유치는 왜하지않나요 특별대우라도 해주어서 유치해야하는거아닌가요
계속 미국이나 일본에 투자한다면 추후 궁극적으로 대한민국은 껍데기만 남을것같은데요 대한민국은 왜 외국기업들을 유치 못하는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대한민국은 세계반도체제조회사및 장비,소재업체 대한민국유치는 왜하지않나요 특별대우라도 해주어서 유치해야하는거아닌가요
계속 미국이나 일본에 투자한다면 추후 궁극적으로 대한민국은 껍데기만 남을것같은데요 대한민국은 왜 외국기업들을 유치 못하는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