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기민한벌새218
기민한벌새21822.10.02
살 빼려면 어떤식단으로 먹어야하나요?
다이어트가 필요한데 어떤식단으로 해야 살을 뺄수 잇읇까요? 탄수화물을 줄이고 달고 짠것을 줄이면 가능 할 까요? 궁금하니다. !!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0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정확하게 알고계셔서 더 붙일말이 없을 정도입니다.
일단 현재 드시는 식사량에서 200-300칼로리를 줄여서 식사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리며,
식사시 우선 백미밥을 잡곡밥으로 바꾸는것부터 하는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