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반신욕을 하면 다이어트와 피부 관리에 좋다고 하는데요
안녕하세요
반신욕을 하게 되면 피부가 좋아지고 다이어트를 할 때에도 좋은 효과를 본다고 하는데요 반신욕이 우리 몸에 어떤 영향을 주기에 이런 효과를 보게 되는 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반신욕을 하게되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수족냉증과 같은 질환 예방 및 증상완화에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반신욕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체온을 높여 대사를 촉진합니다. 이로 인해 피부가 좋아지고 지방 연소에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