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말 표현 잘 하는 법 알려주세요.
평소에 무뚝뚝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 사람이에요.천성적으로 5살을 기점으로 그때부터 이미 그런 소리를 많이 들었습니다.
근데 이게 좀처럼 나아지지 않아서 제가 의사 전달표현을 할 때 문제가 종종 발생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지금 성인임에도 이게 간혹 문제가 될 때가 많습니다. 싫은 걸 싫다고 표현하지. 돌려서 말하는 사람도 아니고...
궁금해요
고민상담
천성적으로 5살을 기점으로 그때부터 이미 그런 소리를 많이 들었습니다.
근데 이게 좀처럼 나아지지 않아서 제가 의사 전달표현을 할 때 문제가 종종 발생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지금 성인임에도 이게 간혹 문제가 될 때가 많습니다. 싫은 걸 싫다고 표현하지. 돌려서 말하는 사람도 아니고...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