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후 먹어도 되는 영양제 문의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허리 통증(류마티스 관련)

복용중인 약

쎄레브렉스 200mg

안녕하세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후 8일차입니다.

아래는 제가 평소에 먹던 약/영양제/건강식품이고, 수술 일주일 전부터 끊었다가 이제 다시 복용하려고 합니다.

여기서 수술 붓기/지혈/회복에 영향을 주어 먹으면 안 될 것들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쎄레브렉스 200mg : 허리 통증 때문에 주기적으로 복용하였음(이틀에 1알)

  • 프로페시아

  • 멀티비타민

  • 유산균

  • 실리마린 밀크시슬

  • 오메가3

  • 관절영양제(MSM)

  • 칼슘&마그네슘

  • 흑마늘즙

  • 양배추즙

  • 혈당조절 바나나잎 스틱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민경 약사입니다.

    해당 먹는 약중에 먹으면 안되는 약은 없습니다. 모두 드셔도 되겠습니다~!!!! 쾌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