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JEPQ와 JEPI에 대한 의견을 주세요.
배당주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JEPQ와 JEPI에 대해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1) 만약에 비율을 정한다면 몇대 몇으로 가지고 가는 것이 좋을까요?
2) 그 외 배당ETF(미국) 추천 2~3가지 정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배당주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JEPQ와 JEPI에 대해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1) 만약에 비율을 정한다면 몇대 몇으로 가지고 가는 것이 좋을까요?
2) 그 외 배당ETF(미국) 추천 2~3가지 정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