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침착한침착함
라면을 닭다리살또는 닭가슴살로 바꾸면 살이 안찔까요
제가 밤샘근무가 가끔있어서 그때마다 라면을 먹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살이 좀 찌더라구요
이걸 닭가슴살또는 닭다리살로 바꾸고 햇반하고 먹으면 살이 좀 덜찔까싶더라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라면의 주성분은 탄수화물이지만 단백질이 주성분인  닭가슴살로 대체하면 라면을 섭취할때보다 나을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니요... 햇반과 라면은 살이 비슷하게 쪄요
닭가슴살과 닭다리살만 드시는게 더욱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