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신물이 넘어와 입에서 쓴맛을 느끼는 것은 왜그럴까요.
식후 몇분 지나지 않아 누워서 있었는데 신물이 목구멍으로
넘어오는 것이 었습니다. 제산제를 복용하려고 하는데
일시적으로 안정을 찾을수 있을까요
식도로 역류해서 토를 하는 느낌도 나고요.
또 가슴을 압박하는듯 죄여오는것 같습니다.
무슨병이고 어떻게 치료를 하면 될까요.
의료상담
식후 몇분 지나지 않아 누워서 있었는데 신물이 목구멍으로
넘어오는 것이 었습니다. 제산제를 복용하려고 하는데
일시적으로 안정을 찾을수 있을까요
식도로 역류해서 토를 하는 느낌도 나고요.
또 가슴을 압박하는듯 죄여오는것 같습니다.
무슨병이고 어떻게 치료를 하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