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학문
내추럴한애벌래71
전자렌지와 오븐을 사용하는데 문득 궁금증이 생겼네요.전기렌지의 전자파와 오븐에서 나오는 전자파는 같은가요? 혹시 다르면 어떻게 다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위대한거북이239
전자파는 다 똑같은 전자파입니다.
전자파는 전자가 이동하면 반드시 생시는 현상입니다.
각 전자기기마다 전압, 전류가 다르므로 세기만 다를 뿐 다 똑같은 전자파입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