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실업급여 3달치 평균 금액 계산할때?
이전에 계속 회사를 다녔었고 지금회사랑은 7주계약을 했는데 실업급여 3개월평균낼때 지금회사 월급을 두달치로 보나요?
지금회사 6월중순~7월말까지로 계약했어요
6월에는 2주일한것을 7월초에 월급받아요
고용·노동
이전에 계속 회사를 다녔었고 지금회사랑은 7주계약을 했는데 실업급여 3개월평균낼때 지금회사 월급을 두달치로 보나요?
지금회사 6월중순~7월말까지로 계약했어요
6월에는 2주일한것을 7월초에 월급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