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좀 알려주세요~~~~~~~~

제가 원래는 향수를 30년 넘는 시간동안 한번도 안 뿌렸는데 최근에 향수를 선물 받아서 뿌려보니

나쁘진 않더라구요

근데 막...와...너무...좋다 그런건 없어서

선물 받은거 다 쓰면 하나 사볼까하는데

추천 좀 부탁드려요

30대 후반 남자이구요 과일향은 싫어하구요

제일 좋은건 나무향이구요 꽃향이나 비누향은 향에 따라 다른건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과일향이 싫고 나무향을 좋아하신다면 우디 계열 향수가 잘 맞을 것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Diptyque Tam Dao는 숲속 나무 같은 편안한 향, Terre d'Hermès는 흙과 나무가 어우러진 묵직한 향, Bleu de Chanel Eau de Parfum는 비누향과 우디향이 조화된 깔끔한 향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향수는 사람마다 피부에서 나는 향이 달라 꼭 시향 후 2~3시간 지나서 판단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