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색다른동고비41
대구 교동에서 결혼반지 샀습니다샘플이랑 위아래 높이가 다른 것 같았어요.기계로 측정해보니 샘플 위아래 두께(높이)가 3.99mm였는데 실제로 받은 반지는 3.71mm 더라구요?그래서 이거 문제있는 거 아니냐니까 사장님이그정도 오차는 불가피하다는데 이게 맞나요?샘플이랑 같아야하는 게 아닌가요??ㅠ반지 아는 게 없어서 물어봅니다 클레임 걸어야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귀여운팬더곰238
안녕하세요. 귀여운팬더곰238입니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반지의 경우에는 샘플을 보고 실제 사람의 손 크기에 맞춰서 제작하기 때문에 크기가 다르면 그건 잘못 제작한 것이기 때문에 다시 만들어 달라고 요구를 꼭 하셔야 합니다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