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윤석화, 이종혁 애도
많이 본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도도한등에85
살찌울라고하는데 식단좀알려주실분
안녕하세요 175에64인데 다음달부터 헬스다니면서 살좀 찌울라하는데 식단좀 짜주실분 있으실까요? 제친구들은 다살집이있는데 저만 멸치라서...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근력운동을 병행하시면서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을 드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간식으로 열량이 높은 미숫가루 단백질 쉐이크 등을 추천드립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살을 찌기 위해서는 단백질섭취를 많이 해 주셔야 되고
근육 운동을 필수적으로 해 주셔야 살이 찔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운동하기 전에는 탄수화물을 섭취를 많이 해줘서 운동 할 때 에너지가 딸리지 않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