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벌금6개월분할납부신청해서 3개월치 갚다가 못갚으면바로수배되나요

6개월 분할납부신청해서 3개월치 납부하고

미납이되었는데 바로 수배가 되나요?

아니면 계좌로 한달치라도 입금하면되나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