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진찌 배가 너무 아ㅠㅏ요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지금 생리하는중인데
원래 배가 이렇게까지는 안 아프거든요?
근데 이번에 진심 너무 아파요 토할 거 같고
배도 너무 아프고 못 버틸정도로 아파요 어지럽기도하고
이거 괜찮은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제가 지금 생리하는중인데
원래 배가 이렇게까지는 안 아프거든요?
근데 이번에 진심 너무 아파요 토할 거 같고
배도 너무 아프고 못 버틸정도로 아파요 어지럽기도하고
이거 괜찮은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